2022/12 14

대형어 수조용 아크릴 피딩 스테이션

* 공통사항 * 아크릴 지름 15cm 높이 7.5cm * 자석 부착식 : 33.000원 (유리 두께 12mm 까지 장착 가능) * 수평.수직 장착용 : 26.000원 (유리두께 11mm까지 장착 가능) (12mm용으로 원하시면 별도 문의) ** 아크릴 지름이 커서 재단기에 물리지 않는 관계로 돌려가며 절단을 하기 때문에 표면에 미세 스크레치 있습니다만 물속에 들어가면 보이지 않습니다.** ** 제품 품절시 발송까지 2~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no 42-청산호 성형락

청산호락을 베이스로 반구 형테의 베이스를 한개한개 수작업으로 만들어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산호가 올라갈 디스크 지름은 5~7 cm로 크고 작은 산호는 다 올리실 수 있습니다. 반구 형테의 디스크도 마지막 작업은 청산호락 분말 가루를 입혀 색상 매치를 시켜 놓았습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24cm 폭 : 21cm 높이 : 18cm 현금 판매가 :130.000원 (배송비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no 41 - 스텀프 브랜치 성형락

가지 하나하나 수제작으로 제작괸 스텀프 락+미세 아라고나이트 샌드+분말을 사용하여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브랜치락 형테로 낮고 넓게 제작을 하고 락 높이가 높지 않아 넓게 펼쳐 산호 군락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가지 사이를 촘촘하게 이어 붙여 산호를 올리기 쉽게 제작을 하였습니다.) 사진상 실측 싸이즈이며 락의 각도에 따라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락 싸이즈 가로 : 41cm 폭 : 26cm 높이 : 14cm 판매가 : 15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

초슬림.원형 타입의 자석 부착식 아크릴 산호 프렉 스테이션

공방에서 아이디어를 내어 제작된 신제품 2종류 입니다. 디스크 타입과 플러그 타입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원바디급 산호를 그대로 올려 사용 하셔도 됩니다. 레이져 가공을 하여 깔끔하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최대한 구멍을 많이 뚫어 플러그 타입을 사용하시느 경우 원하시는 위치에 끼워 사용 가능합니다. ** 원형 타입의 자석 부착식 아크릴 산호 프렉 스테이션 ** --공통사항 -- - 디스크&플러그 타입의 크고 작은 베이스를 혼합하여 장착 사용가능 - 프렉스테이션 타공 지름은 1cm 입니다. - 100% 아크릴 방수 밀봉 자석 홀더에 보조 아크릴 쫄대까지 보강 부착하여 단단하게 지지 됩니다. - 플러그 타입의 베이스를 사용하실 경우 아크릴 디스크 최대 외각까지 끼울 수 있게 효율적으로 제작이 되었..

#120 공중부양 청산호 성형락

청산호락으로 제작된 자석 부착식 공중부양 성형락 입니다. 큰 산호들까지 올ㄹ리실 수 있게 큰 플레이트 위주로 붙여 제작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사진 3장은 반대로 뒤집어 놓은 사진 입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공방에서 제작되는 자석 부착식 성형락의 경우 100% 방수.밀봉인 전용 아크릴 홀더에 고가의 네오디늄 자석을 넣어 제작 합니다. 대형 +자 형테의 아크릴 홀더에 자석이 총 8개 사용된 제품입니다. 수조 장착가능 유리(아크릴) 두께 : 12mm까지 장착가능 사진상 실측 싸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47cm 폭 : 19cm 판매가 : 22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110 공중부양 청산호 성형락

청산호락으로 제작된 자석 부착식 공중부양 성형락 입니다. 큰 산호들까지 올ㄹ리실 수 있게 큰 플레이트 위주로 붙여 제작이 되었습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공방에서 제작되는 자석 부착식 성형락의 경우 100% 방수.밀봉인 전용 아크릴 홀더에 고가의 네오디늄 자석을 넣어 제작 합니다. 대형 사각 아크릴 홀더에 자석이 총 4개 사용된 제품입니다. 수조 장착가능 유리(아크릴) 두께 : 12mm까지 장착가능 사진상 실측 싸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40cm 폭 : 10cm 판매가 : 13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

NO 100 - 공중부양 청산호 성형락

절단되지 않은 청산호 성형락 위주로 골라 오랜 시간에 걸쳐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하단 메인 기둥을 두꺼운 투명 아크릴을 사용하여 실제 수조에 투입시 잘 보이지 않으므로 성형락 본체 전체가 물위에 떠 있는 모습을 연출합니다. 공방에서 제작되는 모든 청산호 성형락은 모두 소킹후 제작되는 제품이라 별도 소킹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락의 세팅 각도에 따라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33cm 폭 : 29cm 높이 : 20cm 판매가 : 180.000원(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

NO 040 -청산호 성형락

청산호락+스텀프,락으로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줄기 형테의 스텀프락에 청산호을 붙여 완성된 성형락 입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사진상 실측 싸이즈이며 세팅 각도에 따라 작은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42cm 폭 : 25cm 높이 : 27cm 판매가 : 23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고택.퀵.직접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방법 입니..

NO 030 -청산호 성형락

청산호락+스텀프,락으로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줄기 형테의 스텀프락에 청산호을 붙여 완성된 성형락 입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사진상 실측 싸이즈이며 세팅 각도에 따라 작은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30cm 폭 : 28cm 높이 : 26cm 판매가 : 15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고택.퀵.직접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방법 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