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17

NO 10- 청산호 성형락

절단하지 않은 청산호중 모양이 좋은 청산호락으로 선별하여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사진상 소형락 포함 실측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430 폭 : 260 높이 : 270 판매가 : 250.000원 (고택.퀵.직접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방법 입니다. **

NO 9- 데드 성형락

소킹된 데드락을 이용하여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낮고 두껍지 안고 표면적이 넓은 락만을 선별하여 제작을 하였습니다. 홍산호 분말을 산호베이스에 도포하여 색상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37cm 폭 : 24cm 높이 : 15cm 판매가 : 80.000원 (배송비 4.000원 별도)-현금가 별도 문의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하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

NO 8- FO용 스텀프 성형락

** 두가지 디자인중 한가지를 선택하시면 되는 성형락입니다.** 1. 스텀프락으로만 제작된 버전 2. 중간에 청산호락을 끼워 놓은 디자인 버전( 성형락 중간에 씌우듣이 안착만 시켜면 고정 될 수 있게 청산호락을 붙여 모듈화 해 놓은 디자인 입니다.) ** 스텀프락 과 청산호락의 디자인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 수조 싸이즈는 1000 수조 부터 안착 가능합니다. 세라믹락+스텀프락+기타 부자제를 이용하여 제작된 FO용 성형락 입니다. 락 표면은 최고급 아라고나이트 샌드인 미국 시켐사의 메리디안 산호 전용 아라고나이트 샌드를 분말화하여 3번에 걸쳐 도포하여 강도를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FO용 성형락은 락 싸이즈에 크게 연연하지 않을셔도 됩니다. 브랜치 타입의 끝부분 가지 줄기가 뻗어 나가는 타..

NO 7- 청산호 성형락

절단하지 않은 청산호중 모양이 좋은 청산호락으로 선별하여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사진상 소형락 포함 실측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460 폭 : 290 높이 : 180 판매가 : 280.000원 (고택.퀵.직접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방법 입니다. **

NO 6 - FO용 스텀프 성형락

스텀프락+아라고나이트샌드+홍산호 가루를 사용하여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일반 브랜치락 대비 강도가 최소 3배 이상의 락으로 파손율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락 줄기에 아라고나이트샌드 분말 가루를 3회정도 코팅을 하여 강도를 획기적으로 늘여 놓았습니다. 공방에서 제작되는 스텀프락은 브랜치나 퉁가락처럼 해수 수조에서 시간이 지나면 산화되어 강도가 약해져 절대 부러지지 않습니다. 사진상 실측 싸이즈이며 락의 각도에 따라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 락 규격 ** 가로 : 16CM 폭 : 15CM 높이 : 18CM 판매가 : 52.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현금가 별도 문의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

NO 5- fo용 공중부양 청산호 성형락

소킹된 청산호락을 베이스로 제작. 산호용으로 락 본체에 산호를 붙여 운용하셔도 됩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26CM 폭 : 23CM 높이 : 24CM 판매가 95.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방법 입니다. **

NO 4- fo용 공중부양 청산호 성형락

소킹된 청산호락을 베이스로 제작. 산호용으로 락 본체에 산호를 붙여 운용하셔도 됩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23CM 폭 : 18CM 높이 : 27CM 판매가 8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방법 입니다. **

NO 3- fo용 공중부양 청산호 성형락

소킹된 청산호락을 베이스로 기둥을 굵은 투명 아크릴 봉을 사용하여 수조에 투입시 기둥 투명 아크릴 봉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락 본체가 떠있는 착시 효과를 주는 FO 수조용 성형락 입니다. 산호용으로 락 본체에 산호를 붙여 운용하셔도 됩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19CM 폭 : 18CM 높이 : 21CM 판매가 6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

NO 2- fo용 공중부양 청산호 성형락

소킹된 청산호락을 베이스로 기둥을 굵은 투명 아크릴 봉을 사용하여 수조에 투입시 기둥 투명 아크릴 봉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락 본체가 떠있는 착시 효과를 주는 FO 수조용 성형락 입니다. 산호용으로 락 본체에 산호를 붙여 운용하셔도 됩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15CM 폭 : 16CM 높이 : 20CM 판매가 5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

NO 1- fo용 공중부양 청산호 성형락

소킹된 청산호락을 베이스로 기둥을 굵은 투명 아크릴 봉을 사용하여 수조에 투입시 기둥 투명 아크릴 봉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락 본체가 떠있는 착시 효과를 주는 FO 수조용 성형락 입니다. 산호용으로 락 본체에 산호를 붙여 운용하셔도 됩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13CM 폭 : 13CM 높이 : 18CM 판매가 4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