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16

NO 904- FO용 버티컬 청산호 성형락

소킹된 청산호락을 이용하여 제작된 FO 수조용 성형락 입니다. 수조높이 600용으로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최대한 뒤틀어서 입체감 있게 버티컬 형테로 높게 제작을 하였습니다. 청산호 성형락은 사진상 입체감이 잘 표현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보시면 사진 보다 최소 20% 이상 입체감이 있습니다. ** 청산호락 중에서도 가장 모양 좋은 녀석들로 선별하여 제작된 성형락으로 사진 보다 실제 중후한 느낌을 주는 성형락 입니다.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세팅 각도에 따라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26CM 폭 : 27CM 높이 : 51CM 판매가 : 320.000원(택배시 4.000원 별도)- 현금 결제 별도 문의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NO 903 -청산호 성형락

청산호락+스텀프,락으로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줄기 형테의 스텀프락에 청산호을 붙여 완성된 성형락 입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사진상 실측 싸이즈이며 세팅 각도에 따라 작은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30cm 폭 : 25cm 높이 : 19cm 판매가 : 135.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고택.퀵.직접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방법 입니..

NO 902 -청산호 성형락

청산호락으로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사진상 소형락 포함 실측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26cm 폭 : 22cm 높이 : 22cm 판매가 : 12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고택.퀵.직접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 ** 배송중 파손대비 순간 접착제와 락 가루를 같이 구입하시는 것도 대처 방법 입니다. **

NO 901- 높이 조절가능 걸이식 공중부양 성형락

아크릴 거치대를 이용한 걸이식 부양락 입니다. 디스크는 계단식으로 단차를 주어 붙여 놓았고 수조 후면이나 좌측에 걸어 쓰시면 됩니다. 높이 조절은 최대 수조 상단에서 18CM 아래까지 상하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크릴 홀더 상단 홈에 락 본체를 세로로 끼우고 원하신은 높이까지 끌어 내린후 우측으로 90도 돌려 주시면 고정이 됩니다. 산호가 올라갈 디스크의 크기는 8CM로 크고 작은 산호를 올리 실 수 있습니다. 수조 유리(아크릴) 두께 : ~12mm까지 장착 가능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22cm 폭 : 9cm 현금 판매가 : 33.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NO 900- 자석 부착식 양면형 공중부양 성형락

아라고나이트 샌드+ 락 분말과기타 부자재를 이용하여 제작된 자석 부착식 공중부양 성형락 입니다. 자석 홀더는 100% 방수 제작 더블 자석 홀더를 사용하여 총 4개의 네오디늄 자석이 고정을 해주어 큰 산호까지 올리실 수 있습니다. 양면형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방향으로 세팅 하시면 됩니다. 크고 작은 산호를 다 올리실 수 있습니다. 수조 유리(아크릴) 두께 : ~12mm까지 장착 가능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26cm 폭 : 17cm 현금 판매가 : 95.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NO 840 -공중부양 스텀프 성형락

스텀프 아라고나이트 락+아라고나이트 락 분말 +각종 부자제를 이용하여 제작된 공중부양 성형락 입니다. 하단 메인 기둥을 두꺼운 투명 아크릴을 사용하여 실제 수조에 투입시 잘 보이지 않으므로 성형락 본체 전체가 물위에 떠 있는 모습을 연출합니다. 산호가 올라갈 디스크는 한개한개 수제작으로 제작이 된 성형락 입니다. 산호가 올라갈 디스크 크기는 6cm~ 8cm로 크고.작은 산호를 올리 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취향및 공간에 따라 각도를 달리 세팅하시면 여러 모습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세팅 각도에 따라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31CM 폭 : 25CM 높이 : 24CM 판매가 : 145.000원 (택배비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

NO 389 -청산호 성형락

청산호락+스텀프,락으로 제작된 성형락 입니다. 줄기 형테의 스텀프락에 청산호을 붙여 완성된 성형락 입니다. 우측 넓은 플레이트는 절단하지 않고 최대한 곻른 형테의 청산호락 원형을 사용하여 산호 군락지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마지막 사진 4장 처럼 동일한 위치에서 각도만 틀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세팅하실 수도 있습니다. 각도에 따라 여러 변화된 모습을 보여 줍니다. 기본 소킹후 제작되는 성형락으로 별도의 소킹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사진상 실측 싸이즈이며 세팅 각도에 따라 작은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40cm 폭 : 27cm 높이 : 20cm 판매가 : 170.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고택.퀵.직접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NO-836 미니 성형락

스텀프 아라고나이트 + 디스크+ 아라고나이트락 가루를 이용하여 만든 미니 성형락 입니다. 미니 성형락이라 빈공간에 원하시는 각도로 세팅을 하시면 다양한 모습을 연출 합니다. 작은 수조나 수조공간 남는 곳에 세팅하시면 됩니다. 소킹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산호가 올라갈 디스크의 크기는 4cm입니다.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18cm 폭 : 11cm 높이 : 8cm 판매가 : 45.000원 (택배시 4.000원)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한 ..

NO-835 미니 성형락

스텀프 아라고나이트 + 디스크+ 홍산호 가루를 이용하여 만든 미니 성형락 입니다. 미니 성형락이라 빈공간에 원하시는 각도로 세팅을 하시면 다양한 모습을 연출 합니다. 작은 수조나 수조공간 남는 곳에 세팅하시면 됩니다. 소킹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산호가 올라갈 디스크의 크기는 4cm입니다.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14cm 폭 : 15cm 높이 : 11cm 판매가 : 45.000원 (택배시 4.000원)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능하시면 가장 안전하 배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