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락/아크릴 프렉 베이스

기능성 아크릴 프렉 베이스

샤토마고 2016. 4. 9. 09:14

단순히 산호와 프렉을 올려 놓는 프렉 베이스에서 한층 더 진화한 프렉 베이스 입니다.


메인 첨가물인 피지 골드는 제 개인운용 수조 최초 세팅시 상당히 많은 양이 역저면 플레넘 공간에 투입이


되어 있는 제품이구요.(지금 현제도 심심할때 커피한 스푼 정도 넣어 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피지머드의 겨우 조그만 아크릴 원형 통에 넣고 콩돌을 집어 넣어 미세하게 녹아 나오게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작년에 개인적으로 알맹이만 제작을 해서 테스트도 해보았고 개인적으로 공방에 방문하신 분들에게 서비스로  한개씩 드린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조금 더 기능적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시판용으로 제작 판매 합니다.


레이져 가공된 파이프와 원형 아크릴을 이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아크릴 내부에는 독일 니요스 리프 시멘트와 미국 피지 골드 분말을 1:2비율로 넣어 안착된 산호들에게


가장 근거리에서 미세한 미량원소 공급효과와 산호 절단면의 안정적인 활착 그리고 괴사 방지를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올려진 산호나 프렉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크기와 높이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프렉베이스를 뒤집어 반대편으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산호가 올려지는 락의 평면에 산호를 중복되게 올리면 전면이나 중산부에서도 단차감을 주기가 어려워 감상 포인트나 산호간의 상호 간섭으로 인하 출동을 막을 수 있게 프렉베이스의 높이를 다양화 하여 동일 공간에서도 여러개의 산호를 올리 수 있게 세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게 또한 상당하기 때문에 강한 세기의 수류에도 프렉베이스가 날라가는 일이 없습니다.


기둥타입의 3가지는 파이프 내부 2/3 까지는 샌드를 채워 놓았고 그위로 피지골드와 리프 시멘트 혼합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단품으로 샌드면에 올려 놓고 사용하여도 됩니다.


외부면이 아크릴이라 이끼류가 붙어도 손으로 문질러만 주면 쉽게 청소 가능합니다.


총 5가지 기능성 프렉 베이스를 먼저 출시 합니다.


사진 순서대로의 스펙입니다. (높이나 중량은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원형 아크릴 지름-43MM  /  파이프 지름-38MM / 총 높이- 11MM /  무게-24g  /   3.000원


1. 원형 아크릴 지름-60MM  /  파이프 지름-55MM / 총 높이- 11MM /  무게-46g  /   4.000원


1. 원형 아크릴 지름-43MM  /  파이프 지름-38MM / 총 높이- 35MM /  무게-41g  /   4.000원


1. 원형 아크릴 지름-43MM  /  파이프 지름-38MM / 총 높이- 53MM /  무게-62g  /   4.500원


1. 원형 아크릴 지름-43MM  /  파이프 지름-38MM / 총 높이- 82MM /  무게-93g  /   5.500원














. 사용된 리프시멘트와 피지 골드의 제품 설명입니다.

*100% 내추럴
*순수 해수와 산호 등에서 추출
*칼슘, 마그네숨, 기타 외 미량원소, 미네랄 의 보고


피지 골드 칼슘.

기존 수조에 투입되어져 있는 라이브락의 퇴화를 방지하며 살아있는 라이브락의 가능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게끔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신규 투입되는 라이브락및 버퍼링 기능이 많이 소진된 라이브락이 있는 수조에 투입시 도움을 줍니다.

아주 안전하게 수조의 칼슘, 알카리, PH 레벨을 올릴수 있는 제품은 피지 골드가 유일하다.

 이유는 월트스미스사의 피지 골드는 피지섬에서 100% 천연 해수와 산호에서 추출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참고 기타 타사 모든 칼슘 알카리 PH 제품은 모두 화학 약품을 사용하여 생산하며 모두 화학적으로 수치를 이끌어주는 화학 제품이다)
월트 스미스사 피지 골드 제품은 칼슘, 마그네슘 그리고 모든 미량원소및 미네랄이 모두 자연에서 옮겨저 모든 해수 생물에 전혀 무리없이 섭취 된다.

평균 일주일에 한번 110 리터 가량 물에 티스푼 하나면 충분. (산호및 생물 숫자에 따라 사용자가 보인 수조 상황에 맞게 조절 사용하시면 됩니다.)

생수병 작은 것에 티스픈 하나 정도 를 섞어서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본 수조에 투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