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료 관련제품/산호용 먹이

브라이트웰-코랄아미노 30ML

샤토마고 2013. 3. 18. 19:46

브라이트웰-코랄아미노 30ML : 25.000원

 

 

사용설명

 

사용 전에 제품을 잘 흔드세요. CoralAminō 제품을 수조에 주입하기 전에 단백질 스키머와 다른 모든 기계 여과 장치의 전원을 끄시고 본 제품을 주입한지 10-15분후에 여과 장치 전원을 다시 켜시기 바랍니다.

 

타겟피딩 방식 (권장) : 1 ml (~20 방울)을 작은 용기에 붓고 먹이주입기(feeding device)에 빨아들이게 해서, 내용물을 목표 유기체 위쪽 5~10cm 정도에서 천천히 주입합니다. 필요한 만큼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스포이드를 병에 다시 놓기 전에 담수로 안과 밖을 완전히 깨끗하게 헹구지 않을 거면 스포이드를 수조에 직접 담그지 마십시오. 수조에 담근 후 씻지 않은 채로 병에 다시 놓으면 제품이 오염되어 부패하게 됩니다.

 

먹이 살포 방식 : 물 50 gallons 당 최대 1 ml를 물의 흐름이 세고 빠른곳에 첫 4주간 매일 주입하세요.

주지사항 : 연구조사에 의하면, 산호의 아미노산 흡수는 내부적으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외부적으로 일어나므로, 먹이를 CoralAminō 에 담그는 것은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오히려, 특정 산호와 그 군체를 대상으로 먹이를 주입하는 것이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타겟피딩방식)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아미노산이 결국 여과 장치로 가버리거나 수질에 간접적인 영향을 주는 등과 같은 문제의("먹이살포방식“ 사용 시 종종 발생하는 문제) 발생을 최소화하고 대부분의 아미노산이 원하는 목표 유기체로 갈 수 있게 됩니다.

물 50 gallons 당 최대 5 ml 이하의 액체 타입 먹이를 전체 수족관 시스템에 첫 4주간 매일 주입합니다. (5ml 이상 주입하면 안 됩니다.)이후에는 필요에 따라 사용량을 점차 늘려도 됩니다.

 

주의사항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고 인체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