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료 관련제품/산호용 먹이

브라이트웰-코랄컬러 500ML

샤토마고 2013. 3. 18. 19:45

브라이트웰-코랄컬러 500ML : 38.000원

 

 

*제품 특징

이 제품을 사용하면 다양한 색소 형성(생물학적 색소)에 중요한 여러 가지 원소를 공급하며, 선택적 색소흡수와 색소반사작용을 통해 식물과 동물의 세포에 색소를 만들어내는 복합분자를 제공합니다.

zooxanthellae내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엽록소 a 와 c, 베타 카로틴, 크산토필과 같은 색소의 형성과 이에 점차적으로 흡수되도록 하기위해 필요한 미량 원소를 공급합니다.

zooxanthellae의 개체군 밀도에 영향을 주지 않아 변화가 심한 상황에서도 유기체군이 전반적으로 건강하게 생존할수 있도록 합니다.

해양 과학자들에 의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용량

250ml | 500ml | 2L | 20L

 

*기술적 배경

여러 가지 면에서, 수족관 관리라는 용어는 취미로 수족관을 하는 분들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즉 수조의 살아움직이는 유기체를 화가가 그림을 그리는 캔버스의 색에 비유한 표현입니다. 생생한 색조를 띤 해수어 와 무척추동물이 reef 수조에서 서로 공존하며 살아가는 모습은 해수 어항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동기부여가 되며 산호와 clams의 건강과 색조를 유지하면 채집된 reef 생태계를 바람직한 모습으로 가꿀수 있습니다.

산호, clams, 그 군체들의 겉으로 보이는 색은 이들의 티슈에 사는 공생하는 zooxanthellae 가 만들어내는 생물학적 색소입니다. 이러한 색소의 명칭은 “Biochromes”이며, 복합분자의 기초 성분인 미량원소의 있으면 이 Biochromes”의 생성과 외부모습에 적어도 일부분 영향을 받게 됩니다.

수조를 비추기 위해 사용한 조명의 특정한 특성이 유기체의 발색에 영향을 미칠수도 있지만 유기체의 실제 색상을 결정하는 것은 주로 유기체에 들어있는 여러 가지 색조, 같은 티슈에 들어있는 여러 가지 색조의 각각의 비율 및 물리적,화학적,생물학적 요소입니다.

KoralColor는 많은 bochromes로 흡수되는 것으로 알려진 원소들을 공급합니다. 사용설명대로 사용하시면, KoralColor는 채집된 해수 유기체들이 발색을 강화하는데 필요한 원소들을 공급합니다. 이 제품은 수조 생태계의 효소및 신경부분에 필요한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해수의 원소농도를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하시려면 Brightwell Aquatics의 Replenish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