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7 5

NO 614- 자석 부착식 양면형 공중부양 성형락

아라고나이트 샌드+ 홍산호 락 분말과기타 부자재를 이용하여 제작된 자석 부착식 공중부양 성형락 입니다. 자석 홀더는 100% 방수 제작 더블 자석 홀더를 사용하여 총 4개의 네오디늄 자석이 고정을 해주어 큰 산호까지 올리실 수 있습니다. 양면형으로 한쪽은 홍산호 가로로 색상을 내었고 반대편은 일반적인 밝은 베이지 색상입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 방향으로 세팅 하시면 됩니다. 크고 작은 산호를 다 올리실 수 있습니다. 수조 유리(아크릴) 두께 : ~12mm까지 장착 가능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41cm 폭 : 12cm 현금 판매가 : 95.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

NO 613- 자석 부착식 양면형 공중부양 성형락

아라고나이트 샌드+ 홍산호 락 분말과기타 부자재를 이용하여 제작된 자석 부착식 공중부양 성형락 입니다. 자석 홀더는 100% 방수 제작 더블 자석 홀더를 사용하여 총 4개의 네오디늄 자석이 고정을 해주어 큰 산호까지 올리실 수 있습니다. 양면형으로 한쪽은 홍산호 가로로 색상을 내었고 반대편은 일반적인 밝은 베이지 색상입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 방향으로 세팅 하시면 됩니다. 크고 작은 산호를 다 올리실 수 있습니다. 수조 유리(아크릴) 두께 : ~12mm까지 장착 가능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27cm 폭 : 14cm 현금 판매가 : 75.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

NO 612- 자석 부착식 양면형 공중부양 성형락

아라고나이트 샌드+ 홍산호 락 분말과기타 부자재를 이용하여 제작된 자석 부착식 공중부양 성형락 입니다. 자석 홀더는 100% 방수 제작 양면형으로 한쪽은 홍산호 가로로 색상을 내었고 반대편은 일반적인 밝은 베이지 색상입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 방향으로 세팅 하시면 됩니다. 크고 작은 산호를 다 올리실 수 있습니다. 수조 유리(아크릴) 두께 : ~12mm까지 장착 가능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23cm 폭 : 11cm 현금 판매가 : 42.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

NO 611- 자석 부착식 공중부양 성형락

아라고나이트 샌드+ 락 분말과기타 부자재를 이용하여 제작된 자석 부착식 공중부양 성형락 입니다. 자석 홀더는 100% 방수 제작 수조 후면이나 우측면에 장착 가능 (사진 참조) 산호가 올라갈 디스크의 지름은 대략 7~8CM 정도로 크고 작은 산호를 다 올리실 수 있습니다. 수조 유리(아크릴) 두께 : ~12mm까지 장착 가능 산호가 올라가는 디스크의 지름은 5.5cm / 7cm 입니다. 사진상 실측 사이즈이며 1~2cm 정도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가로 : 30cm 폭 : 13cm 현금 판매가 : 57.000원 (택배시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

NO 610 미니 스텀프 성형락

아라고 나이트 샌드+락분말+기타 부자제를 이용하여 제작된 미니 성형락 입니다. 전면부 디스크를 아치 형테로 넓게 만들어 크고 작은 산호를 올릴 수 있게 하였고 줄기에도 포인트로 산호를 올릴 수 있게 디스크를 붙여 놓았습니다. 하단부 베이스는 사면에 뚫려 있어 (내부 공간 넓음)고기들의 통로나 숨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실측 싸이즈이며 세팅 각도에 따라 오차 1~2cm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 : 20CM 폭 : 17CM 높이 : 20CM 판매가 :80.000원 (배송비 4.000원 별도) 택배.고택.퀵. 직접 수령 가능 현금영수증.세금 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분들은 공방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정가로 구입하시고 영수증 발행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성형락은 배송중 파손건에 대해서 책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