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엑터/소다라임 리엑터

소다라임 하우징 리엑터 (필그린7w 모터 증정)

샤토마고 2019. 4. 5. 15:48

** 제품 제작에 사용하는 인서트가 필그린 7w 수중모터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라다임 리엑터를 구입하시는 분께는

 

필그린 7w 모터를 무상 증정 합니다.**

 

10인치 하우징을  개조하여 만든 소라다임 전용 리엑터 입니다.

  

 

뚜껑은 흰색/검은색 랜덤 발송입니다.

 

하우징 뚜껑 OUT뚜껑 구멍을 확장 가공하고 상단에 타공을 최대한 뚫어서 에어 흡입량을 충분히 확보해 놓앗습니다.

 

 

6mm / 8mm / 10mm 전 호스에 대응하게 만들었습니다.

 

리엑터 내부 용적율은 1리터 정도 입니다.

 

6mm 호스 사용자는 뚜껑 상부 게이트 밸브에 조인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8mm 호스 사용자는 뚜껑 out에 조인되어져 있는 인서트 첫번째 부분에 호스를 끼우스면 됩니다.

 

10mm 호스 사용자는 뚜껑 out에 조인되어져 있는 인서트 두번째 부분에 호스를 끼우스면 됩니다.

 

게이트 밸브 인서트에는 에어조절기가 달려 있으므로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흡입량 조절 가능합니다.

 

 

 

(12mm 호스 사용자는 인서트에 호스를 끼우시고 케이블 타이로 한번 묶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 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1.파이프 절단된 부분을 하우징통 바닥 홀에 끼우고 미디어를 넣은 다음 하우징 통 뚜껑을 수직으로 돌려 닫으시면 됩니다.

 

2.out 인서트에 사용하시는 호스를 끼워사용하면 됩니다.

 

3.인서트에 에어 흡입양을 조절할 수 있는 밸브가 달려 있으니 기호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스키머에 에어조절 밸브가 달려 있으니 기본적으로 하우징 밸브는 모두  완전히 개방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4.상단 6mm 호스용 게이트 밸브는 측면 8~12mm 호스 사용시에는 잠그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간단한 원리 입니다...사용하지 않는 게이트밸브의 미세 조절 밸브는 모두 잠그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  별도로 스키머 에어 흡입구나 셀렉션컵 오수 처리용 호스에 사용되는 고급 반투명 호스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6mm/8mm/10mm- 탄성이 좋아서 모두 해당 수치보다 2mm 정도 더큰 규격의 흡입구에도 조인을 할 수 있습니다.

http://www.searex.co.kr/goods/list.asp?cate=263

 

 

 

 

**  오수 처리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끝부분 게이트 밸브도 구입 가능합니다.

http://www.searex.co.kr/goods/list.asp?cate=344

 

**8mm 호스용 **

 

 

 

 

 

 

**10~12mm 호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