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렉스 수조용 LED/씨렉스 LED 바타입 조명 제작품

5차 등커버 작업

샤토마고 2009. 8. 19. 21:26

오늘 600 수조용 최종 완성분이 오후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총 7등 까지 장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조명 등커버 외형싸이즈 584*380*75

사용 자제는 알루미늄 5052 이며 전체 1.5T로 제작되었습니다.

내부 속판은 1.5T 입니다.

사진과 함께 설명드릴까 합니다.

참고로 이번에 45 수조용 등커버도 같이 제작이 됩니다.

참고로 저희가 제작하는 방식은 일반 시중 제품처럼 단순 박스 형테가 아닙니다.

내부 뒤틀림 강도까지 다 염두에 두고 제작을 하는 방식입니다.

전직들이 김과장은 금형 출신이라 설계.제작쪽 실무에 강하고 이사님은 플랜트쪽에서 사업체를 하셨었기 때문에 모든 소제.제작등 다방면에 박식 하십니다..국내에서 처음으로 당시 독일 기술자에게 전수를 받으셨다고 하십니다...아주 오래전 일이지만요..그래서 일반적으로 모르시는 상식들과 실전 경험이 강합니다.

사장님은 건설.인테리어 출신이라 사업적인 수완이 좋으시고 해당분양에 해박하시구요.

저만 제일 무능합니다..^^;;

노가다판에서 10년 정도 굴러먹어서 깊이는 낮지만 어설픈 잔머리만 좋을뿐입니다.

저희가 제작하는 모든 제품들의 제작 마인드는 항상 차후 긴 시간을 사용하였을시에 대두될 수 있는 문제부터 항상 먼저 생각을 하고 제작을 하는 스타일들입니다.

 

 

 

앞전에 설명드렸던 것과 같이 오픈 펜던트로 거치하실 분들을 위한 규격 홀타공 입니다.

규격은 M4입니다.

총 3개씩의 홀타공과 비스 체결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원하시는 방법으로 거치 하시면 됩니다.

 

 

 거치 형테가 후면 힌지 방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후면에 크롬힌지를 결합할 수 있도록 총 3곳에 걸체 규격에 맞게 홀타공 해 놓았습니다.

최초 구입시 힌지 방식의 거치를 원하시면 거희가 최초 조립시 힌지를 장착하여 드립니다.

 

 

600수조용 내부 속판 입니다.(사진상의 제품들은 현제 비닐 보호 필름이 덮혀 있는 상태 입니다.)

다양한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중앙 센터부분은 팬 거치용 홀타공 입니다.

중간 이후에 뚫려 있는구멍들은 혹시 T5 24W를 보정으로 사용하실 분들을 위하여 차후 거치하시기 쉽게 규격에 맞게 홀타공을 해 놓았습니다.

따라서 비스로 체결만 해주시면 안정기는 고정이 됩니다.(바스 규격은 3MM면 됩니다.)

다음이 속판 좌.우로 뚫려 있는 구멍들이 보이실 겁니다.

T5 사용자들을 위해서 차후 쉽게 조립하실 수 있게 전부 시중 규격품에 맞게 구멍을 뚫어 놓았습니다.소켓을 비스를 이용하여 고정시키신후 안정기에서 나오는 전기선을 두개의 구멍을 이용하여 한개씩 밀어 넣으시면 쉽게 장착이 끝나는 겁니다.

T5용 및 예비용 스위치는 조명버버 후면에 있습니다.

큰 손제주도 필요 없습니다..간단한 조립 상식만 있으시면 다 하실 수 있습니다.

T5 거치 홀타공 세트를 같이 총 7등까지 걸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원하시는 조명 사양으로 장착을 하시면 됩니다.

 

 

 450 수조용 조명커버 속판입니다.

450수조용은 T5를 장착할 수 없기 때문에 LED만으로 총 7등까지 장착하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중앙 홀타공 부분은 팬 거치용 타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