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적 여과제/씨렉스 라이브 세라믹 여과제

씨렉스 라이브 세라믹 여과제

샤토마고 2008. 6. 24. 22:04

** 현제 수입되어 판매되고 있는 라이브 세라믹 여과제는 2세대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 판매가 안내 **

 

** 카드 결제 희망자분들 네이버 씨렉스공방 스마트 스토어에 제품이 올라가 있으니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당사에서 직수입 하여 기존 여과제들 처럼 중간 업자를 통하여 발생되는  유통마진을 배제하고 바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므로 가장 합리적인 판매가로 판매합니다.

  **

 

* 비중 0.6으로 전세계에서 존재하는 모든 세라믹 여과제중에서 가장 부피 대비 무게가 가볍습니다.

  (부피대비 무게가 가볍다는 말은 그만큼 기공율이 많이 존재 한다는 말입니다.)

*박테리아 활착 면적: 4600/m2

 (일반 좋다는 최고급 여과제도 1800/m2 정도 입니다.)

 

 

세라믹 여과제로서 현존하는 그 어떤 생물학적 여과제 보다 뛰어난 기공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세라믹 여과제이며, 외부 내부 기공들이 터널식으로 유기적으로 연결이 되어져 있는 구조입니다.

외부 기공은 호기성 박테리아 서식처로서 수조내 암모니아.아질산등 유기물을 흡착 분해하며 내부 기공은 혐기성 박테리아의 서식처로서 질산염을 분해하게 됩니다.

본 여과제는 9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소성처리되어 제작된 고급 세라믹 여과제로서  다량의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물분자를 잘게 쪼개주어 수질을 활성화시키며 생물들의 면연력 증강에 도움을 줍니다.

본 여과제는 아주 가벼운 무게로 일반 여과제 대비 절반정도의 무개입니다.

가벼운 이유는 소비자께서 직접 여과제를 잘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과제의 내부.외부 기공율이 너무 뛰어나다 보니  세팅 초기에 물에 가라 않지 않습니다.

섬프조에 사용하실 고객님들은 끓는 물에 1분정도 살짝 삶아주시면 가라않습니다.(최초 빠른 세팅시)

외부여과기에 사용하시는 분들게서는 다로 삶지 않고 그냥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자연상태로 그대로 사용할시에는 15일 정도면 자연스럽게 물을 먹으면서 가라않습니다.(대형 양어장.양식장)

""현제 시중에 유통되는 일부 세라믹성분에 석분을 섞어 푸석푸석 하거나 제대로 제작되어 소성되었을시의 세라믹 특유의 청명한 소리도 없고 표면에만 기공처리가 되어있는 상품명만  세라믹 여과제가 아닙니다. ""

또한 흡수율이라고  혀에 가져다 대보고 쩍 달라붙으면 아주 좋은 여과제라고 하는 일부 수족관업체의 말씀은 이제 옛이야기 입니다.

요즘은 중국산 저가의 여과제도 혀에 대면 쩍 하고 달라 붙습니다.!!

 

** 담수.해수 공용 세라믹 여과제 입니다. **

 

일부 시중 일본산 여과제 처럼 무늬만 일본제품이고 실제는 중국이나 대만에서 제조되어 오는 OEM 제품이 아니라 오리지널 일본에서 생산되는 고가의 세라믹 여과제 입니다.

제품의 형테는 반 타원형 구조 (시켐 매트릭스 여과제와같은 형상)이며 이번 수입되는 싸이즈는 2가지 입니다.

S싸이즈 10~20MM

M싸이즈 20~30MM

L사이즈 40~70MM

 

 

*하나은행 630-008142-303 (씨렉스공방)

*하나은행 239-19-22497-5 (황도연)

*국민은행 223-21-0568-157 (황도연)

 

좌측부터 라지-미디엄-스몰 싸이즈 입니다.

 

** 스몰싸이즈**

 

*미디엄 싸이즈*

 

*라지 싸이즈 *

 

* 라이브 세라믹 여과제 자른 단면 사진 (내부도 외부와 같은 초 다공질로 제조된 세라믹 여과제 입니다.*